본문 바로가기

가전 리뷰

우리집 티비 구경하세요 삼성 스마트 TV 85인치 4K QLED 직접 사용후기

by 정보가게 2023. 12. 6.

 

 

 

이사로 인해 새로 티비를 구입해서 한달정도 사용한 후에 적어보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삼성 스마트 TV 85인치 4K QLED를 구입했어요

 

 티비를 사기전에 LG 85인치 4K OLED 티비와 많이 비교를 했어요

결국 디자인과 가성비의 승리로 삼성티비를 선택했는데 이 선택의 후회는 전혀 없답니다

 

OLED TV는 각 픽셀이 자체 발광하는 기술을 사용하며, 훌륭한 화질과 깊은 검은색 표현, 광대한 색상 범위를 제공하는 것이고

QLED TV는 삼성이 개발한 고화질 텔레비전 기술로, LED 백라이트와 퀀텀 닷 기술을 사용하여 고화질 화면을 제공하는 기술이라고 해요

 

OLED 이든 QLED 이든 저는 별차이 모르겠고 일단 디자인이 삼성티비가 더 얇고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등급이 1등급이라 전기세 걱정도 없을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잘 산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 삼성 QLED TV는 광범위한 색상 범위를 지원해서 그런지 색상이 인위적이지 않고 현실적이고 생생하게 잘 보이고 오랫동안 봐도 눈이 부신다거나 불편한 감이 전혀 없었어요.

 

삼성 티비 플러스 무료시청이 가능해서 하루종일 티비를 봐도 문제 없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스마트 TV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인터넷 브라우징, 스트리밍 서비스 접근, 음성 제어 등을 제공해서 넷플릭스 등 OTT 프로그램을 마치 영화관에서 보는듯한 느낌으로 보고 있어요

 

티비 자체사운드의 음질과 음향도 물론 풍부하고 좋지만 저는 사운드바를 따로 구입해서 설치하니 정말 영화관에서 보는것 같아요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는 게임 모드가 탑재되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화질과 입력 지연 시간을 제공하는데 저희집은 티비게임은 하지않아서 이기능은 사용하진않지만 좋은점은 확실하죠!

 

 

디자인이 슬림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거실에 잘 어울려서 좋았고

벽에 걸어두니 마치 액자를 걸어둔것 같이 이쁘더라구요

 

 

이 티비를 살까말까 고민하는 분이시라면 걱정하지마시고 구입하기를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구입후기였습니다

 

 

 

 

'가전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세탁기와 건조기 직접 사용 후기  (1) 2023.12.07